Quantcast

패션웹진 무신사, 빅스(VIXX)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펠틱스 화보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5.11.18 14: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빅스 #VIXX
 
패션 웹 매거진 무신사가 대세 아이돌 빅스가 참여한 펠틱스의 윈터 룩 화보를 공개했다.
 
무신사는 최근 두 번째 정규 앨범 ‘체인드 업’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돌 빅스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펠틱스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음악 방송은 물론 연기, MC까지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빅스는 최근 펠틱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빅스(VIXX) / 무신사
빅스(VIXX) / 무신사

 
이번 무신사 화보는 펠틱스의 세련된 겨울 아우터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빅스 멤버 모두의 여섯가지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빅스의 멤버 레오는 스포티한 디테일의 후디와 스타디움 재킷을, 혁은 남성적인 프린팅의 다운 점퍼를 입고 각자의 위트있는 포즈를 드러냈다. 그뿐 아니라 빅스의 팬클럽 이름을 딴 별빛 다운, 별빛 패딩, 별빛 재킷, 별빛 점퍼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별빛 컬렉션은 보다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로 탈바꿈한 펠틱스의 색깔을 드러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빅스는 뛰어난 사복 패션을 자랑하는 아이돌답게 펠틱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시크한 올블랙 무톤 재킷부터 스포티한 컬러 패딩 점퍼까지 폭 넓은 패션을 소화해냈다. 찰영 내내 젊고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주며 순조로운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아이돌과 브랜드의 만남, 빅스와 펠틱스의 2015 F/W 화보는 패션 웹 매거진 무신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무신사 스토어에서 빅스 멤버들이 직접 고른 아우터를 20% 특별할인 판매하며, 가장 마음에 드는 코디네이션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펠틱스 아우터를 증정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