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엄마’ 이태성, 부드러운 남자의 니트 패션…‘스타일리시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엄마 #이태성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는 니트는 F/W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독특한 짜임의 니트는 아우터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그만이다.
 
배우 이태성이 지난 11월 15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엄마' 22회에서 케이블 니트로 연출한 댄디룩은 가히 겨울 남자들의 스타일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
 
이날 이태성은 네이비, 그레이 컬러 배색이 세련된 케이블 니트를 입고, 마르살라 컬러의 코트와 슬림한 팬츠를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컬러 배색은 물론,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사로잡은 니트의 짜임은 이태성 특유의 댄디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엄마’ 이태성 / MBC ‘엄마’ 방송 화면 캡처
‘엄마’ 이태성 / MBC ‘엄마’ 방송 화면 캡처
 
이태성이 선보인 '매료'의 헤비 케이블 니트는 고급 램스 울 소재로 제작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울 소재 특유의 까끌까끌한 감촉을 모달 혼방으로 개선해 착용감까지 한층 높인 제품이다.
 
한편, 이날 '엄마'에서는 이태성이 유라(강한나 분)에게 아픈 이별을 고한 뒤, 어두운 방에서 오열을 하며 숨겨왔던 감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