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정세(Oh Jung Se), “올누드 노출신에도 15세 등급”…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언론시사회 현장 [KMOVI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지난 4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출연 배우 이시영, 오정세, 박영규와 이원석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오정세는 "보통 배우의 노출에 관해서 이슈가 많이 된다. 이번 영화에서 올누드 상반신 앞뒤 다 노출했음에도 15세 관람등급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 사진=오정세(Oh Jung Se),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 사진=오정세(Oh Jung Se),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어 오정세는 "어린이들이 봐도 괜찮은 교육적인 노출 몸매인가 보다"고 너스레를 떨며 "촬영 현장에서는 창피했다. 2층에 와이어를 달고 촬영해서 개인적으로 힘들었는데 영화를 보니 유쾌하게 나온것 같다"고 노출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남자사용설명서'는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를 손에 넣게 되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오는 14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