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한소영, 극강 미모로 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극본 손영목, 차이영) 한소영의 물오른 미모가 화제다. 촬영 대기 중에도 흐트러짐 없는 극강 미모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늘 13일(금) 한소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 )에는 MBC '화려한 유혹' 촬영에 한창인 한소영의 사진 3장이 공개됐다.
‘화려한 유혹’ 한소영 / 윌엔터
‘화려한 유혹’ 한소영 / 윌엔터
 
사진 속 한소영은 긴장 어린 표정으로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다가도, 감독님의 '큐' 사인이 떨어지자 언제 그랬냐는 듯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이와는 반대로, 소품용 쇼핑백들을 앞에 두고 입술을 비죽거리는 모습에서는 극 속 허영심 가득한 지은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 자동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이와 함께 한소영의 현실감 없는 미모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슴 같이 큰 눈망울과 빨갛고 도톰한 앵두입술,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까지,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케하고 있는 것.

이렇게 극강 미모가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남심을 설레게 한 한소영은 MBC '화려한 유혹'에서 일란(장영남 분)의 전담 메이드 양지은으로 등장,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소영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