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정우(Ha Jung Woo), 폭탄테러 실시간 충격 독점 생중계 ‘더 테러 라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하정우가 폭탄테러의 실시간 충격을 독점 중계한다.


5일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 따르면 뉴스 앵커가 한강 마포대교에서 벌어지는 연쇄 폭탄테러의 실시간 충격을 독점 생중계하면서 벌어지는 재난을 그린 '더 테러 라이브'(가제)(감독: 김병우 / 제작: 씨네2000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앵커 ‘윤영화’ 역에 충무로 대세 배우 하정우를 캐스팅하고 지난 1월 23일 크랭크인 했다.

▲ 사진=하정우, 롯데엔터테인먼트


충무로 대세배우 하정우가 '더 테러 라이브'(가제)에서 실시간으로 연쇄 폭탄테러를 생중계하는 앵커 ‘윤영화’ 역에 캐스팅된 것. 하정우가 맡은 ‘윤영화’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잘 나가는 마감뉴스 메인 앵커에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밀려난 인물이다.


극중 '윤영화'는 어느날 장난전화로 치부한 “마포대교를 폭파하겠다”는 한 청취자의 협박을 계기로 한강에서 연쇄적으로 발생하는 폭탄테러의 실상을 90분 동안 TV로 독점 생중계하게 된다.


그러나 마감뉴스 복귀를 위한 일생일대의 기회인 줄 알았던 사건이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한 최악의 재난 상황으로 역전되면서, 감정의 극한까지 치닫는 하정우의 심리 연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액션대작 영화 '베를린'의 차기작으로 '더 테러 라이브'(가제)를 선택한 하정우는 “시나리오를 읽다가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이런 느낌은 '추격자' 이후 처음”이라고 밝히며 작품에 대한 무한 기대를 드러냈다.


제작사 씨네2000 관계자는 "'더 테러 라이브'는 감독과 제작진이 2년간 공들여 준비해온 작품으로 전개상 앵커 윤영화가 극의 70% 이상을 끌어가야 한다"며 "연쇄 폭탄테러로 인해 벌어지는 재난상황을 생중계하면서 겪게 되는 감정의 극한을 완벽하게 표현해낼 수 있는 배우는 ‘하정우’밖에 없다고 생각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한편 영화 '더 테러 라이브'는 러닝타임 내내 ‘윤영화’의 시점에서 사건을 실시간 체감하게 만드는 독특한 스토리 전개로 올 여름 관객들에게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