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이종혁,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뜨기캠페인’ 참여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5.11.13 15: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배우 이종혁이 뮤지컬 ‘시카고’ 팀과 함께 ‘모자뜨기캠페인’ 9번째 시즌에 참여한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세이브더칠드런이 기획한 대표적인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뮤지컬 ‘시카고’ 팀의 전통 행사인 시카고 핫 파티는 2010년부터 자선행사로 꾸며졌고, 올해는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모자뜨기캠페인에 동참하여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자선 파티로 진행된다.

이종혁 / GNG프로덕션
이종혁 / GNG프로덕션

 
뮤지컬 ‘시카고’팀에서 준비한 핫 파티 시즌 5 ‘with Save the Children’은 ‘시카고’의 최종 드레스 리허설로 진행되며, 전석 2만5000원에 판매하였다.
 
또한, ‘시카고’의 최종 드레스 리허설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배포용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 받는다. 이렇게 모아진 핫 파티의 수입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종혁은 ‘팀원들과 같이 이렇게 의미 있는 자선파티를 열 수 있어 기쁘다. 우리를 보러 와 주시는 관객들과 함께 ‘모자뜨기캠페인’ 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도움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종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5 ‘with Save the Children’는 오늘(13일) 오후 8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