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비(myB), 새 멤버 하윤 합류…‘또또’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마이비 #myB
 
13일 정오 발매한 걸그룹 마이비(myB)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또또(DDODDO)’의 뮤직비디오에서 새 멤버 하윤의 모습이 공개됐다.
 
하윤은 올해 17세로, 2년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마이비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래, 춤 등 다방면에 재능을 고루 갖추고 있어 기존 마이비 멤버들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마이비(myB) / 마루기획
마이비(myB) / 마루기획
 
새 멤버로 합류한 하윤은 “뒤늦게 합류한 만큼 더욱 열심히 해서 6인조 마이비가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지켜 봐달라”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마이비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마이비의 멤버 추가 영입을 통해 더욱 꽉 찬 무대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멤버간의 재능과 매력, 개성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마이비에게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마이비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또또(DDODDO)’는 이단옆차기, 텐조와타스코, 롱캔디 등 히트메이커 작곡가 사단이 총출동해 작사, 작곡, 편곡의 전 과정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해석한 뉴잭스윙 장르에 드럼비트와 브라스라인을 얹은 세련된 멜로디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걸스데이, 케이윌, 다비치, 리쌍 등의 작품을 연출한 김종완 감독이 잡아 원색의 다채로운 컬러를 살려냈다.
 
또한 방영을 앞두고 있는 마이비의 첫 리얼리티 ‘이정의 마이베이비’에서는 하윤이 합류한 6인조 마이비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비는 금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또또’의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