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조건-도시농부’ 최현석, 셀프 소금 샤워… ‘웃음 폭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최현석 #인간의조건도시농부
 
오는 13일(금)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에서는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이 정성을 쏟아 재배한 배추, 무, 갓 등 김장재료를 수확, 5인 5색의 김치를 담글 예정이다.
 
최현석은 “원래 제 필드가 요리 아니겠습니까?”라며 당당하게 배추와 무청을 절일 준비를 했다. 특히 최현석은 퍼포먼스를 완성해주는 ‘소금’을 손에 쥐어 도시 농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도시 농부들의 시선이 최현석에게 집중된 가운데, 최현석은 평소보다 더욱 높고 강하게 소금을 뿌렸고 곧 옥상은 웃음 바다로 변했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최현석 /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최현석 /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최현석이 뿌린 소금이 그의 머리로 후두둑 떨어지며 셀프 소금 샤워를 하게 된 것. 최현석은 웃음이 터진 도시농부들을 향해 “내가 장면 하나 만들었어요”라며 실수를 개그로 탈바꿈 시키는 센스를 뽐내 도시 농부들의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한편, 도시 남자 다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는 13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