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궁민(Nam Gung Min)-김주혁-박진희, ‘구암 허준’ 주연배우들 침술교육 받으며 열의 다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의 김주혁, 백윤식, 박진희, 남궁민(Nam Gung Min), 최종환, 이재용, 정호빈이 첫 침술교육을 받으며 최고의 연기를 위한 열의를 다졌다. 
 
▲ 사진=남궁민(Nam Gung Min),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지난 1일 오후, 분당의 한 한방병원 교육실에 모인 이들 출연진과 김근홍PD, 권성창PD 등 제작진은 한방 기초이론과 침술법 및 자세 등을 배우기 위해 모였다. 본격적인 촬영에 임하기 전, 90분간 한방의학 전문의의 이론 강의를 들으며 배경지식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김주혁,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 사진=김주혁,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이날 출연진들은 허준의 일대기를 간략히 짚어보고, 맥을 짚고 침을 잡는 올바른 자세를 배우기 위해 2인 1조가 되어 직접 실습했다. 처음엔 어색해하던 출연진들이 침을 잡고 진지한 표정으로 집중하자, ‘의원’의 아우라를 보여주기 시작했다. 특히, 허준 역을 맡은 김주혁 외에도 유의태 역의 백윤식, 양예수 역의 최종환, 김민세 역의 이재용 등 완성도 높은 의원으로 등장할 출연진들은 예리한 질문을 던지며 강의에 몰입했다. 
 
▲ 사진=박진희,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 사진=이재용,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제작진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집중하는 배우들의 열정이 대단하다”면서 “보다 리얼리티 높은 장면을 위해 드라마 한방 자문을 맡은 전문의들과 수시로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사진=정호빈,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 사진=김주혁-최종환, MBC 새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은 숭고한 인간애와 불멸의 업적으로 길이 추앙받고 있는 동의보감의 저자 허준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동양의학의 세계를 극화한다. 김주혁(허준), 남궁민(Nam Gung Min)(유도지), 박진희(예진), 백윤식(유의태), 고두심(손 씨), 김미숙(오 씨), 이재용(김민세), 최종환(양예수), 정호빈(안광익), 견미리(함안댁), 정은표(오근), 박철민(구일서), 여호민(양태) 등이 출연하며 2월 초 제주도 촬영을 시작으로 6개월 간의 대장정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