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 시끌벅적 ‘5人 5色’ 김장 파티… ‘재미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인간의조건-도시농부 #최현석 #박성광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이 옥상에서 겨울준비 김장파티를 연다.
 
오는 13일(금)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에서는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이 정성을 쏟아 재배한 배추, 무, 갓 등을 수확해 5인 5색의 김치를 담글 예정이다.
 
특히 조정치는 “김장 잘 될 수 있을까?”라며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음을 드러냈고, 여수로 갓김치 유학을 다녀올 만큼 갓김치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최현석은 빗속에서도 싱글벙글 미소를 지으며 혼신의 갓 뽑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 /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 /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또한 특급 게스트들이 출동해 직접 김치를 담그며 꿀잼을 선사할 예정. 최현석은 마치 친 형제처럼 닮은 동생을 초대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고, 윤종신이 초대한 게스트 김나운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기운을 내뿜으며 옥상을 장악했다. 무엇보다 5인의 도시농부는 각양각색의 김장스타일을 선보인 가운데, 윤종신과 정태호는 극과 극 김장 스타일로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5인의 도시농부들이 5개월 동안 기른 재료로 담근 김치는 어떠할 지, 이들의 포복절도 김장파티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최현석이 담근 갓김치 먹고 싶어”, “윤종신-정태호 김장 배틀이라도 하는 건가?”, “겨울 하면 김장이지. 김장하는 날은 동네 잔칫날인데. 옥상텃밭에도 잔치 분위기 물씬 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시 남자 다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는 13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