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선껌’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 쫄깃한 ‘사각 로맨스’ 불꽃 점화… ‘설렘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이동욱 #정려원 #이종혁 #박희본 #풍선껌
 
tvN ‘풍선껌’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의 얽히고설킨 ‘사각 로맨스’가 불꽃 점화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제작 화앤담픽처스) 6회에서는 리환(이동욱)과 행아(정려원)가 어설프지만 달달한 데이트를 하는 가운데, 석준(이종혁)과 이슬(박희본) 역시 각각 행아와 리환에 대한 애정을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인 공세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중 리환과 행아는 사귄다는 가정하에 길거리부터 남산, 자동차 데이트까지 여느 연인들처럼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던 상황. 두 사람은 바닷가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낸 후 중학교에 들렸고, 이 때 행아는 리환에게 소중한 존재인 리환의 엄마 선영(배종옥)이 좋으면서도, 불쌍하고 무서워 리환과의 만남을 주저하는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행아는 리환과 연애를 하게 되면, 자신의 전 재산과 같은 리환과 선영을 동시에 잃을까봐 걱정했던 것. 이에 리환은 “내가 싫은 거면 싫다고 해도 돼. 예전으로 돌아가자고 해도 돼. 그런데 무서운 거면 같이 있자”고 설득하며, 행아에게 손을 내밀어 흔들리는 행아의 마음을 굳건하게 다잡았다.
 
그런가 하면 행아는 라디오 생방송 펑크를 막기 위해 대타로 투입된 석준과 방송을 하게 됐던 상태. 행아는 리환과 키스 사건을 언급하면서 연극이 아니었음을 말했지만, 석준은 믿지 않았다. 
‘풍선껌’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 / tvN ‘풍선껌’ 화면캡처
‘풍선껌’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 / tvN ‘풍선껌’ 화면캡처
 
그러자 행아는 “그게 연극이었다면 그 날 선배가 본 건 내가 평생 해 온 연극이 끝나는 장면이었을 거예요”라고 답해 리환에게 기울어진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석준은 “무슨 일이 있어도 아는 척하지 말고, 조금만 더 기다려 주면”이라고 행아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이슬 역시 리환의 거절에도 굴하지 않고 리환을 향해 거세진 마음을 키워나갔다. 이슬은 오빠 정우(김사권)의 도움으로 리환과 레스토랑에서 만났던 상태. 리환이 메시지에 답장을 못한 것에 대해 사과를 하자, 이슬은 “리환 씨가 그렇게 분명하게 말했는데도 제가 이렇게 행동하는 것도 리환 씨 잘못은 아니죠”라고 답했다. 
 
하지만 그때 이슬의 파혼남이 등장, 리환에게 시비를 걸자 정우가 나타나 파혼남에게 주먹 선방을 날렸던 터. 이슬은 난생 처음 오빠 정우에게 얼음장같이 정색하는 모습으로, 리환에게 보다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을 나타냈다.
 
리환과 행아가 ‘남사친’과 ‘여사친’의 우정을 접고 막 사랑의 싹을 한창 틔우기 시작한 반면, 석준과 이슬이 포기하지 않고 자신만의 외사랑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쉽지만은 않은 네 사람의 로맨스가 예고된 상황. 과연 리환과 행아가 어렵게 발을 뗀 연인으로서의 감정을 유지할 수 있을지, 석준과 이슬의 공세에 흔들릴지, 깊어지는 네 사람의 ‘사각 러브라인’ 전개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