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日 팬미팅 메이킹 영상 공개… ‘꾸러기 면모’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아이콘 #iKON
 
아이콘(iKON)이 일본 오사카 팬미팅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콘(iKON)은 10일 오후 5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 달 24~25일 각각 2회씩 총 4회에 걸쳐 개최된 일본 오사카 팬미팅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콘(iKON) 멤버들은 공항에서 서로 장난을 치는 등 설렘을 안고 출국했다. 오사카에 도착한 멤버들은 처음 일본에 와서 먹었던 우동을 다시 먹으러 왔다면서 즐거워하는가 하면 간단한 일본어로 음식을 주문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대기실에 도착한 멤버들은 옷 매무새를 가다듬고 머리를 정돈하는 등 팬들을 만나기 전 준비를 시작했다. 또 일곱 멤버가 모두 모여 노래에 맞춰 코믹스럽게 춤을 추는 등 깨알 웃음을 선사했고 무대에 오르기 전 ‘파이팅’을 외치며 심기일전했다. 
아이콘(iKON) / YG 엔터테인먼트
아이콘(iKON) / YG 엔터테인먼트
 
무대에 오른 아이콘(iKON)은 열정적으로 무대를 선보였으며 팬들 역시 아이콘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22일 생일이었던 B.I를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iKON) 로고와 ‘Happy birthday B.I’ 문구가 새겨진 대형케이크가 무대에 등장하고 팬들과 아이콘(iKON) 멤버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 B.I를 감동케 했다. B.I는 “생일을 축하해준 팬분들과 멤버들, 스태프 분들 너무 감사하다.” 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아이콘(iKON)의 일본 팬미팅 투어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는 지난 달 10일 도쿄를 시작으로 아이치, 후쿠오카, 오사카 등 총 12회에 걸쳐 2만 6600석 규모로 진행됐다. 팬미팅 개시 전부터 20만건의 응모가 쇄도하는 등 현지에서 아이콘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한편, 아이콘(iKON)은 오는 16일 신곡 ‘이리오너라’를 포함한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