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 정은지-이원근-채수빈-빅스 엔(차학연)-지수, 이들의 ‘찬란한 18살’…‘어떤 엔딩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발칙하게고고 #에이핑크 #정은지 #이원근 #채수빈 #빅스 #엔 #차학연 #지수
 
온라인상의 뜨거운 인기를 거듭 체감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가 발칙한 60분으로 집중 또 집중하게 만들었다.
 
열여덟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기가 펼쳐지고 있는 ‘발칙하게 고고’ 어제(9일) 방송에서는 그동안 저지른 악행을 깊이 반성하며 학교로 다시 돌아온 수아(채수빈 분)가 친구들과 훈훈한 우정을 이어가는가 하면 신체접촉장애를 극복한 동재(빅스 엔)(차학연 분)의 밝은 모습이 그려져 미소를 자아냈다.
 
여기에 하준(지수 분)은 짝사랑 상대 연두(정은지 분)와 절친 열(이원근 분) 사이에서 쉽게 마음 정리를 못하거나 치어리딩부를 탈퇴하라는 아버지의 강요와 폭력에 순순히 굴복하며 세차게 흔들리는 모습으로 몰입도를 최고조로 이끌어냈다는 평.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 정은지-이원근-채수빈-빅스 엔(차학연)-지수 / KBS ‘발칙하게 고고’ 방송 화면 캡처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 정은지-이원근-채수빈-빅스 엔(차학연)-지수 / KBS ‘발칙하게 고고’ 방송 화면 캡처
 
더불어 엄마와 아빠의 재혼 가능성으로 남매가 될 위기에 처한 연두와 열 또한 나름대로의 해결점을 모색하며 솔직한 마음을 각자의 엄마, 아빠에게 전해 애틋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발칙하게 고고’의 열여덟 소년소녀들은 크고 작은 시련과 아픔을 치어리딩, 단합대회, 학교에서 일어난 여러 사건들을 통해 치유해 나가고 극복했으며 무엇이든 함께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 한 뼘 더 성장해 나갈 수 있었다. 때문에 이들이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귀추를 주목케 한다.
 
한편, 지난 11회 방송에서는 치어리딩부를 탈퇴하겠다는 하준에게 화가 난 열이 연두 때문이 아니냐고 반문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들었다.
 
마지막까지 종잡을 수 없는 전개를 이어나가고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오늘(10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