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보경(Kim Bo Kyung), 신개념 소셜 생방송 mapptv 라이브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김보경이 소셜 생방송에 출연해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6일 소니뮤직은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김보경이 유스트림 ‘mapptv’ 채널의 라이브 공연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 사진=김보경, 소니뮤직


유스트림은 온라인 생중계와 SNS가 결합된 신개념 소셜 생방송 플랫폼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방송과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mapptv’는 휴맵컨텐츠(HUMAP CONTENTS)에서 운영중인 유스트림의 음악관련 인기채널로 매주 실력있는 뮤지션의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한편 오는 7일 오휴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라이브에서 김보경은 ‘학교 2013’에서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끌어내며 연일 화제를 모은 OST 곡을 포함 해 다양한 음악을 시청자들에게 들려줄 계획이다.

▲ 사진=김보경, 소니뮤직


또한 유스트림의 소셜 댓글을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신청곡도 받을 예정이다. 유스트림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mapptv를 검색하면 쉽고 편안하게 김보경의 매력적인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