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윤종신, 뮤지 향한 ‘애틋한 속내’ 밝혀…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인간의조건도시농부 #윤종신 #조정치
 
윤종신이 잘 나갈 수 있는데 주춤하는 후배 1순위로 ‘뮤지’를 꼽아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6일(금)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에서는 윤종신-조정치-최현석-정태호-박성광이 갓 도정한 쌀로 지은 한끼를 인생에서 가장 보답하고 싶은 은인에게 대접하는 감동의 한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중 윤종신은 “실력에 비해 주춤하는 후배가 있는데 다름아닌 ‘뮤지’다”라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종신은 “모두 조정치를 걱정하지만, 사실 조정치는 겉보기와 다르게 작곡도 하고 세션도 해서 그럭저럭 돌아가고 있다”라며 조정치의 수입에 대해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뮤지에 대해서는 “앨범을 하나도 못 내줬다. 졸업앨범이 다 일거다”라며 미안한 속내를 밝혔다는 후문.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조정치-윤종신-김영철 /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조정치-윤종신-김영철 /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이에 최근 갈고 닦은 요리실력을 발휘하여 미역국과 명란 버터 마늘밥을 직접 요리하며 뜨거운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평소 방송을 통해 윤종신에게 섭섭한 마음을 토로했던 뮤지는 윤종신이 직접 재배하고 도정한 쌀로 지은 밥을 먹으며 애틋한 정을 나눴다는 후문.
 
이에 윤종신은 “뮤지는 사실 실력이 있어서 잘 나가야 하는 후배다”라며 “그런데 주춤하고 있는 모습이 미안하다”며 처음으로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뮤지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이에 뮤지는 “내 앨범은 하나도 안 내주면서 월간 윤종신만 쌓여있다”며 아물지 않은 상처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윤종신과 뮤지는 ‘도시농부송’과 ‘배추송’에 이은 ‘쌀송’을 즉석에서 만드는 기염을 토했다. 뮤지의 천재적 감수성이 집약된 ‘쌀송’은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도시 남자 다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는 6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