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 ‘2015 팀에이치(TEAM H) 할로윈 파티’ 성료…오사카-도쿄 팬들 열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장근석
 
배우 장근석이 할로윈 파티의 진수를 선보였다.
 
장근석과 그의 음악파트너 빅브라더의 프로젝트 그룹 ‘팀에이치’(TEAM H)‘가 오사카에 이어 도쿄까지 완벽하게 점령하며 일본 열도를 축제의 장으로 만든 것.
 
지난 27일, 28일 인텍스 오사카를 시작으로 31, 1일 도쿄 마쿠하리 멧세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공연은 할로윈을 맞아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두 남자의 변화무쌍한 변신과 파워풀한 무대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장근석 / 트리제이 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 컴퍼니
 
이 날 공연장은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소품들로 가득 채워져 마치 환상동화의 세계에 입성한 듯 했다. 팬들 역시 각종 코스프레를 한 복장으로 입장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고. 원더랜드에 도착하는 해적선 오프닝 영상이 끝난 후 등장한 피터팬 장근석과 후크선장 빅브라더의 모습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본격적으로 파티를 시작한 장근석과 빅브라더는 남다른 무대장악력으로 공연장 전체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무엇보다 장근석은 할로윈 컨셉에 맞게 피터팬, 신데렐라, 드라큘라 등의 코스프레를 선보여 더욱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장근석은 무대 중간 객석으로 뛰어들어 팬들에게 물총으로 장난을 치고 중계 토크를 펼치는 등 시종일관 관중과 호흡하는 프로페셔널함을 드러냈다. 팀에이치는 작년 10월 31일에도 팬들 500명을 무료로 초대해서 깜짝 할로윈 파티를 펼쳤던 터. 이에 더욱 성대해진 할로윈 파티로 돌아온 팀에이치의 고퀄리티 무대는 식어가는 한류열풍 속 굳건한 입지를 다시 한번 느끼게 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오사카와 도쿄를 사로잡은 ‘2015 팀에이치 할로윈 파티’를 마친 장근석의 추후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