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오지호,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 발산…‘안경도 잘 어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오지호
 
독일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Wolfgang Proksch (울프강 프록슈)가 전개하는 ByWP와 한국의 공식 유통사인 시원아이웨어가 공동으로 한국 런칭 10주년 행사를 개최했다.
 
2015.10.30 (금) 신사 가로수길 머그 포 래빗 에서 2016 S/S ByWP 신제품 선글라스와 안경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으로 주목을 이끌어냈다.
오지호 / 시원아이웨어
오지호 / 시원아이웨어
 
스폐셜 셀럽인 오지호씨의 방문으로, 뜨거운 분위기가 연출 되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ByWP 아이웨어 브랜드 안경을 착용하여 더욱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특별하게 진행된 이벤트에 고객들의 참여가 높았으며, 신선하며 유쾌하다는 반응이었다. 모델과 함께 포토존에서의 즉석 사진을 촬영하여 기념 선물로 증정하고, 당일 거리에서 쿠키 증정과 함께 행사장 초대 이벤트로 참여한 고객들의 열의가 뜨거웠다. 특히 행사장을 방문하여 현장 SNS 이벤트에 참여가 높았다. 선착순 150명 상당의 참여자에게 즉석에서 상품권을 증정하였다.
오지호 / 시원아이웨어
오지호 / 시원아이웨어
오지호 / 시원아이웨어
오지호 / 시원아이웨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