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하게 고고’ 빅스(VIXX) 엔(차학연), 촬영장 곳곳 여심 홀리는 ‘브이’…‘리얼 브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발칙하게고고 #빅스 #VIXX #엔 #차학연
 
열혈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린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의 차학연이 브이성애자로 활약하고 있다.
 
여성들의 워너비 남사친으로 등극한 차학연(하동재 역)의 애교 섞인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여심을 사르르 녹이고 있는 것.
 
사진 속 차학연은 특유의 꽃 미소와 앙증맞은 표정들로 순수한 하동재 캐릭터의 귀요미 매력을 배가 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때와 장소를 불문한 그의 브이 사랑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터.
‘발칙하게 고고’ 빅스(VIXX) 엔(차학연) /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발칙하게 고고’ 빅스(VIXX) 엔(차학연) /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실제로도 차학연은 캐릭터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천진난만한 열여덟 소년의 모습을 여지없이 그리고 있다. 더욱이 차학연은 현장 곳곳을 누비며 분위기메이커로 활약, 배우들을 비롯한 스태프들의 사기 충전에 톡톡한 몫을 해내고 있어 남은 전개를 통해 그가 어떠한 매력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강연두(정은지 분)가 김열(이원근 분)의 누명을 벗길 결정적 단서를 찾아 그를 학교로 돌아오게 만들었다. 이에 모든 것을 꾸민 권수아(채수빈 분)는 두려움에 또 다른 악행을 저질러 안방극장을 충격케 했다.
 
차학연의 심쿵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는 내일(2일) 밤 10시 9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