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사나이’ 이기우, 해병대식 삭발에 “13년 전 ‘클래식’ 생각나”… ‘어떻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진짜사나이 #해병대 #이기우 #김영철
 
해병대에 입소한 멤버들이 생활관에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해병대원으로서의 첫 생활이 시작된다.
 
이번주 방송될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멤버들을 진정한 해병대원으로 만들기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두발검사에 돌입했다. 소대장은 해병대의 상징인 ‘상륙돌격형’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주머니에서 자를 꺼내들어 멤버들의 머리 길이를 재기 시작했다.
 
입대 전 미리 머리를 정리 하고 온 멤버도 있는가하면, 스케줄 때문에 미처 두발 정리를 못한 멤버도 있었다. 머리를 지키려는 멤버들과 깐깐한 소대장님 사이에서 묘한 긴장감이 흐르며 아슬아슬한 두발검사가 계속됐다.
‘진짜 사나이’ 이기우 / MBC
‘진짜 사나이’ 이기우 / MBC
 
소대장은 멤버들 한 명 한 명 세심하게 검사했고 결국 전원 재이발이라는 불호령이 떨어졌다.
 
멤버 전원이 부대 내 이발장소로 끌려가게 되었다는 후문. 이발병들의 무자비한 머리 깎기에 멤버들은 아파하며 넋을 잃은 표정을 지었다.
 
이기우는 머리를 이발하며 “13년 전 데뷔했을 때가 생각난다”며 영화 ‘클래식’ 데뷔 당시 삭발 경험을 떠올렸다. 김영철은 “태어나서 삭발을 처음 해본다”며 울상 지었고, 아나운서 이성배는 “아침방송에서 잘릴 각오를 했다”며 결의를 다졌다는 후문.
 
진정한 해병대가 되기 위한 이들의 ‘상륙돌격형’ 이발 모습은 11월 1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허경환 / MBC
‘진짜 사나이’ 허경환 / MBC
‘진짜 사나이’ 김영철 / MBC
‘진짜 사나이’ 김영철 / MBC
‘진짜 사나이’ 출연진 / MBC
‘진짜 사나이’ 출연진 / M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