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신인 셰프, 최현석과의 요리 대결부터 청문회까지… ‘누구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냉장고를부탁해 #최현석 
 
2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50회에는 신입 셰프가 첫 출연해, 청문회에 이어 최현석 셰프와의 요리 대결까지 혹독한 신고식을 치러냈다.
 
이날 신입 셰프의 첫 등장에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로 청문회가 열렸는데, 신입 셰프는 “매장이 3개라던데 재산이 너무 많은 거 아니냐?“는 등 선배 셰프들의 계속되는 황당한 질문에 수세에 몰렸다. 신입 셰프는 이어 자신을 공격하는 김풍의 복잡한 여자관계를 폭로하며 의외의 예능감을 뽐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진 / JTBC
 
이어진 요리 대결에서 신입 셰프는 첫 대결부터 ‘냉장고를 부탁해’의 강자 최현석을 맞이해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는데, 연신 물을 찾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대결에 들어서자 최현석은 평소와는 달리 시작 전부터 앞치마를 매는 모습을 보여 신입 셰프가 만만치 않은 고수임을 짐작케 했는데, 이에 신입 셰프는 그동안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볼 수 없었던 신기술을 내세우며 단번에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
 
과연 신입 셰프는 최현석을 꺾고 화려한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지는, 오는 10월 2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