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R1’ 출시…360도 무지향 사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삼성전자 #오디오

삼성전자가 26일 360도 어디서나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무선 360 오디오 ‘R1’을 국내에 출시한다.
 
지난 4월에 출시된 타원형 ‘R7’과 이동식 ‘R6’에 이은 무선 360 오디오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인 ‘R1’은 삼성전자 고유의 링 라디에이터 기술이 적용돼 360도의 모든 방향으로 균일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R1’ 출시…360도 무지향 사운드
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R1’ 출시…360도 무지향 사운드
 
이번에 출시되는 ‘R1’은 오디오 상단을 두드리고(Tap) 쓸어 넘기는(Swipe) 방식의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편리함과 재미를 더했다.
 
터치형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상단을 두드려서 음악을 재생하거나 정지 할 수 있고, 쓸어 넘기는 동작으로 다음 곡과 이전 곡을 선택할 수 있다.
 
‘R1’은 고급스런 검정 색상의 세련된 원통형 모양으로 360도 방향으로 균일하게 제공되는 사운드의 특징을 디자인적으로도 표현했다.
 
‘R1’ 출시와 함께 무선 360 오디오 전 시리즈는 기어S 시리즈와 iOS 기반의 웨어러블 기기 사용을 지원해 손목 위에서 간단한 동작으로 음악을 선택하고 음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재생 화면과 스피커 목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시리즈는 와이파이를 이용해 간단하게 모바일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TV나 사운드 바 등의 제품들을 동시에 연결해 집안에서도 쉽게 멀티룸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삼성 멀티룸 오디오 앱’ 은 웨어러블 기기와도 연동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으며, 전화나 메세지가 와도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정영락 상무는 “신규 모델 ‘R1’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삼성전자 고유의 링 라디에이터 기술을 적용한 ‘360도 무지향 사운드’라는 차별화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오디오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R1’은 삼성전자 스토어(http://store.samsung.com)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19만9천 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