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데이’ 김혜은, 지진으로 잃어버린 아들과 재회…‘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디데이 #김혜은
 
김혜은이 지진으로 잃어버린 아들을 찾으며 감동의 재회를 그렸다.
 
23일 방송된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에서 김혜은(강주란 역)이 아들 동하가 발견됐다는 병원을 가기 위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파괴된 거리를 혼신의 힘을 다해 정신없이 뛰어 다니는 등 아들을 향한 진한 모성애를 보여주었다.
 
김혜은은 아들 동하 소식에 옷 갈아입을 정신도 없이 의사 가운을 입은 채 거리를 달렸고 병원에 도착한 그의 얼룩덜룩 해진 하얀 의사 가운은 엉망이 된 도심 속 그 어떤 장애물도 문제 되지 않는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왔음을 짐작케 했다.
‘디데이’ 김혜은 / JTBC ‘디데이’ 방송 화면 캡처
‘디데이’ 김혜은 / JTBC ‘디데이’ 방송 화면 캡처
 
이어, 김혜은은 머리에 붕대를 감고 잠들어 있는 동하를 발견하자 그동안 참아왔던 걱정과 안도의 두 가지 감정이 교차하며 눈물을 흘렸고, 담담하게 “동하야, 엄마 왔어. 눈떠봐”라고 말을 건네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아들을 잃어 버렸지만 사람을 살려야 하는 의무를 어깨에 지고 있던 의사 김혜은의 안타깝고 가슴 아린 사연은 지난 방송에서 여러 차례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무너져 내리게 만들었는데, 어제 방송에서의 가슴 뭉클했던 감동의 재회는 그 어떤 장면보다 애틋하고 진정한 모성애를 보여주었으며 그간 답답했던 심정을 뚫어준 시원하기까지 한 장면이었다.
 
김혜은이 ‘디데이’에서 보여주는 폭풍오열과 진한 모성애는 시청자들에게 현실감 있게 고스란히 전달되어 화제 되고 있으며,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는 극 전개에 몰입하게 만드는 마성의 연기로 극찬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