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성하(Cho Seong Ha), ‘아이리스2’ 현직 대통령 하승진 역으로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아이리스2'에 배우 조성하가 전격 합류했다.


오는 13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조성하가 전직 대통령 '조명호(이정길 분)'에 이어 취임하는 대통령 '하승진'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 사진=조성하(Cho Seong Ha), 태원엔터테인먼트

이에 조성하는 NSS와 함께 아이리스에 대적하는 젊은 대통령의 패기와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NSS의 신임 부국장 '최민(오연수 분)'과 과거로서부터 엮여져 있는 관계로 두 사람 사이로 흐르는 기묘한 분위기는 이들이 어떤 사연을 지니고 있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드라마 '아이리스2' 한 관계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깊은 신뢰도를 구축해온 조성하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를 기대하셔도 좋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대통령의 모습으로 작품의 매력을 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2'는 헝가리, 캄보디아, 일본 등 전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첩보 멜로액션드라마로 오는 13일 '전우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