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신성-김연지, 韓-日 ‘우호의 밤’ 기념 행사 참석…‘가교 역할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초신성 #김연지
 
초신성과 김연지가 한일 우호의 밤 기념 행사에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마루기획 측은 “초신성과 김연지가 21일 롯데호텔 서울 본관에서 열리는 한일 친선 우호의 밤 행사에 참여해 공연을 펼쳤다”고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군복무중인 성제를 제외한 초신성의 다섯 멤버와 김연지가 참석해 공연을 펼쳤다. 특히 윤학은 행사의 MC를 맡아 일본 탤런트 미나미 아야코와 호흡을 맞춰 한일 우호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초신성-김연지 / 마루기획
초신성-김연지 / 마루기획

마루기획 측은 “한일 양국의 가교를 잇는 대표적인 가수로 초신성과 김연지가 무대에 오르게 되어 영광이다.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한국을 알린 만큼 한국과 일본을 동시에 떠올릴 때 초신성이 자연스레 떠오르는 것 같다. 김연지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서 참석하게 되어 매우 기뻐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해주시는 의미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연지는 새 앨범 준비를, 초신성은 광수-건일-지혁으로 이루어진 랩퍼 유닛 ‘펑키갤럭시’의 일본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