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보영-강소라-서우-김재원 소속 윌엔터테인먼트, 2015 배우오디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윌엔터테인먼트가 최강희, 이보영, 서우, 남보라, 강소라, 진이한, 김재원, 이진욱, 온주완 등 스타군단과 함께할 신인 배우를 찾아나선다.
 
㈜윌엔터테인먼트는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와 함께 배우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우오디션에는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신인배우뿐만 아니라 활동중인 배우들도 지원할 수 있다.
 
재능과 열정을 가진 배우를 뽑는데에 활동기간과 나이에 구애받지 않겠다는 것이다.
최강희, 이보영, 서우, 남보라, 강소라, 진이한, 김재원, 이진욱, 온주완 / 윌엔터테인먼트
최강희, 이보영, 서우, 남보라, 강소라, 진이한, 김재원, 이진욱, 온주완 / 윌엔터테인먼트
 
2015 윌엔터테인먼트 배우오디션에 참가하려면 오는 11월 8일까지 오디션사이트인 KS액터스(www.ksactors.com)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은 1차 서류심사, 2차 예심, 3차 최종심사 등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윌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및 매니지먼트를 받으며 활동하게 된다.
 
2차 예심에서는 1분 분량의 자유 연기와 카메라 테스트가 과제로 제시된다. 
최강희, 이보영, 서우, 남보라, 강소라, 진이한, 김재원, 이진욱, 온주완 / 윌엔터테인먼트
최강희, 이보영, 서우, 남보라, 강소라, 진이한, 김재원, 이진욱, 온주완 / 윌엔터테인먼트
 
또한 2차 본심 합격자는 1달간 윌엔터테인먼트의 신인발굴 및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에서 교육생 신분으로 발음발성, 연기, 안무 등 체계적인 교육 및 평가를 받은 후 3차 최종심사를 받게 되며 교육기간 동안 투자되는 모든 비용은 ㈜윌엔터테인먼트에서 부담한다.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윌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에 대한 꿈과 열정이 가득한 신인배우들과 함께 21세기 문화산업을 빛낼 초석을 만들고자 한다. 배우지망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윌엔터테인먼트는 최강희, 이보영, 서우, 남보라, 강소라, 진이한, 김재원, 이진욱, 온주완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스타군단의 연예 매니지먼트사로 영화와 드라마 등 한류콘텐츠 제작 등에 사업분야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는 배우들의 연기선생님인 양규석 원장, 영화감독 성시흡, 정익환 등 국내 최정상의 교수진들이 연기를 지도하는 방송연기학원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기본기가 좋은 배우들을 양성해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과 KS트레이닝센터 공식 홈페이지, 오디션사이트인 KS액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