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스타2’ 악동뮤지션, 자작곡 ‘착시현상’ 공개 ‘완전히 다른 장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악동뮤지션의 자작곡 '착시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는 TOP10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배틀 오디션이 펼쳐진다.

▲ 사진=K팝스타2, SBS 방송캡처

이에 벼랑 끝에 몰린 악동뮤지션은 재대결에서 비장의 무기로 준비한 자작곡 '착시현상'으로 생방송 진출의 반전을 노리고 있다.


더욱이 'K팝스타2'에서 여섯 번째로 공개하는 악동뮤지션의 자작곡 '착시 현상'은 기존에 선보였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장르의 곡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악동뮤지션이 "지난 라운드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패자부활전에서 과감히 자작곡을 선택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보아는 "이제 전쟁터에 나가서 서바이벌하는 겁니다. 악동뮤지션 너무 헷갈리게 해요"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관심을 모았다.


과연 기존 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착시현상'은 어떤 곡일지 탈락의 위기에 봉착한 악동뮤지션이 자작곡으로 TOP10 진출의 마지막 기회를 붙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K팝스타2' 심사위원 박진영은 예고편에서 "우승후보를 점쳤던 분들이 거기 서 계신 게 믿어지지가 않는다", "누가 예상을 했어? 누가 예상을 했냐고" 등 심사 결과를 두고 격양된 목소리를 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K팝스타2' 제작진은 "2등 재대결에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의외의 결과가 탄생해 참가자들과 제작진은 물론이고 심사위원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며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배틀 오디션 TOP10 결정전에 시청자분들의 많은 기대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팝스타2'는 오는 2월 17일부터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첫 생방송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