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 첫 방송에 온라인 화제성 1위 ‘기염’…‘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슈가맨
 
정규 편성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이 첫방송부터 온라인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 화제성 조사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TV프로그램 200여 편에 대한 온라인 화제성 집계 결과(10월 20일 기준) ‘슈가맨’은 비드라마 부문 점유율 24.2%로 1위에 올랐다. 2위는 ‘우리동네 예체능’(20.3%)이 차지했으며, 3위에는 ‘집밥 백선생’(12.2%)이 올랐다. 
슈가맨 포스터 /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슈가맨 포스터 /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또한 V앱으로 생중계 된 ‘슈가맨’은 동시 접속자 3만 5천명을 넘으며 국내외 팬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방송 전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독차지하며 화제가 되었다.
 
지난 20일(화) 방송된 ‘슈가맨’ 1회에는 '슈가맨'으로 미스터투와 H(현승민)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규 편성된 '슈가맨'은 빠른 전개, 유재석 유희열의 찰떡 호흡, 신사동호랭이와 블랙아이드 필승이 편곡한 역주행송, ‘쇼맨’으로 활약을 펼친 에이핑크 보미-남주, B1A4 바로-진영의 무대가 호평을 받았다. 
 
‘슈가맨’은 잊고 있었지만 노래를 들으면 기억나는 ‘슈가맨’을 찾아 이들의 히트곡을 2015년 최신 버전의 ‘역주행송’으로 재탄생시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에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됐다. 
온라인 화제성 순위 / 굿데이터
온라인 화제성 순위 / 굿데이터
 
'슈가맨'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정규 편성 이후 완성도가 높아졌다"(ID: tnw***), "세대별 방청객들이 있어 더욱 공감되었다"(ID: cho***), "오래간만에 미스터투와 H를 볼 수 있어 좋았다"(ID: KJ***) 등의 의견이 게시됐다.
 
2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슈가맨’ 2회에는 ‘역주행송’을 부를 가수로 다이나믹 듀오와 제시가 출연한다. 화요일 심야 시간대 신흥 강자로 떠오른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