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이열음, 남다른 교복 스타일링 ‘시선 집중’…‘스쿨룩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마을아치아라의비밀 #마을 #이열음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속 이열음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이열음이 보여주었던 교복 변천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열음은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을 시작으로 MBC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 KBS2 ‘중학생A양’, tvN ‘고교처세왕’, KBS1TV ‘가족을 지켜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이하 마을)까지 남다른 교복 패션을 선보여 왔다.
 
‘더 이상은 못 참아’,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 ‘중학생 A양’에서는 당돌하면서도 거침 없는 캐릭터를, ‘고교처세왕’에서는 어리버리 하면서도 파이팅 넘치는 학생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교복 패션을 적극 활용했다. 이열음은 니 삭스, 체크 무늬 넥타이와 같은 포인트 아이템을 더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교복을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연출 해냄과 동시에 캐릭터에 맞는 스타일링을 통해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이열음 / MBC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KBS ‘중학생 A양’-tvN ‘고교처세왕’-KBS ‘가족을 지켜라’-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이열음 / MBC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KBS ‘중학생 A양’-tvN ‘고교처세왕’-KBS ‘가족을 지켜라’-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특히, 이번 ‘마을’에서는 불량소녀의 모습을 표현해 내기 위해 메이크업은 물론 딱 달라 붙는 핏과 짧은 스커트 교복 패션 등으로 디테일과 함께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섬세한 캐릭터 분석으로 연기를 보는 재미와 더불어 패션을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는 이열음은 앞으로 드라마가 전개하는 흐름에 있어 다양한 패션과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암매장되었던 시체가 발견되면서 평화가 깨진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