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베이비’ 손주안, 언덕 정상에 오른 뒤 “나 하늘에 도착했어”…‘말 한마디가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오마이베이비 #박소현 #손준호 #손주안
 
뮤지컬 배우 손주현-손준호 부부의 아들 주안이가 ‘언어 연금술사’의 모습을 보여 화제다.

오는 24일 (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39개월된 주안이가 음악교실 친구들과 공원으로 가을 소풍을 떠났다. 야외에서 기분이 좋아진 주안이는 친구들과 피리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는 가 하면, 동물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동물이름 맞히기 퀴즈대회’를 여는 등 오락부장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손주안 / SBS ‘오 마이 베이비’
손주안 / SBS ‘오 마이 베이비’

특히 이날 주안이는 공원에 있는 언덕을 오르며 다양한 혼잣말을 쏟아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어디 보자, 다 왔다! 조금 더 참아!”라고 말하며 자신을 토닥이더니, 언덕 정상에 오른 후에는 “내가 하늘에 도착했다!”를 외치는 등 39개월 답지 않은 표현력을 선보였다.

또한 언덕 위에서 갑자기 생각났는지 “푸른 언덕에~ 배낭을 메고~”라고 외치며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를 열창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언어 연금술사’ 주안이의 모습은 오는 24일 (토) 오후 5시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