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도현밴드(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 서울공연 성료 전국투어 출발…‘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YB #윤도현밴드
 
YB 20주년 콘서트 ‘스무살’ 전국 투어 공연의 포문을 연 나흘간의 서울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지난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공연을 통해 매회마다 1천여 명의 관객들이 객석을 꽉 채운 YB의 이번 공연은 데뷔 20주년에 걸맞은 풍성한 구성과 레퍼토리로 3시간 동안 뜨거운 열기 속에 쉼 없이 진행되었다.
YB / 창작컴퍼니다
YB / 창작컴퍼니다
 
윤도현, 박태희, 김진원, 허준, 스캇까지 YB 멤버별 다섯 섹션으로 구분된 공연은 멤버들이 각자의 색깔로 진심을 담아 직접 제작한 영상들과 선곡으로 다양함을 더했고, 가을 밤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무대부터 강렬한 록퍼포먼스의 무대까지 선사해 관객들에게 역시 YB라는 찬사를 받으며, YB의 20주년을 함께 기념했다.
YB / 창작컴퍼니다
YB / 창작컴퍼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공연장에서 진행된 눈과 귀가 모두 만족할 만한 최고의 퀄리티를 선보인 공연이었던 만큼 관계자들로부터의 호평 속에 공연장 관계자는 “LG아트센터 역사상 공연 시작부터 관객들이 모두 일어나 줄곧 스탠딩으로 진행된 최초의 공연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매너가 인상적이었다.”며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YB / 창작컴퍼니다
YB / 창작컴퍼니다
 
한편 김제동, 혜박, 정태춘, 소녀시대 수영, 김태우, 갤럭시익스프레스, 로큰롤라디오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YB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아 관객들과 함께 공연을 즐겨 눈길을 끌었다.
YB / 창작컴퍼니다
YB / 창작컴퍼니다
 
윤도현은 “ 20년보다 더 오랜 시간을 활동해오신 존경하는 선배님들도 계시지만, 20년 이라는 시간을 버텨온 우리 스스로도 축하하고 싶었다.”며 “YB의 꿈은 오래 음악을 하는 것이다. 그 꿈에 점점 더 가까워 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YB가 희망의 에너지를 전하며 여러분 곁에서 발걸음을 맞춰 걷는 밴드로 다가올 30년, 40년 그 이상을 함께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20주년 콘서트 ‘스무살’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YB는 이번 주말 창원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군산, 성남, 김해, 대구, 연천, 원주, 부산, 포항, 울산, 의정부, 이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