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육성재-임현식, ‘툰드라쇼’ 정일훈 지원사격…‘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툰드라쇼 #청순한가족 #비투비 #BTOB #육성재 #정일훈 #임현식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청순한 가족’에 출연 중 인 비투비(BTOB) 정일훈의 팀 멤버 육성재와 임현식이 우정 출연을 통해 정일훈을 디스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투비(BTOB) 정일훈 / MBC 에브리원 ‘툰드라쇼’
비투비(BTOB) 정일훈 / MBC 에브리원 ‘툰드라쇼’
 
‘청순한 가족’은 홀아버지, 대학생 첫째, 고등학생 둘째, 중학생 셋째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네 남자의 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크리에이터로 웹툰 ‘패션왕’, ‘복학왕’의 작가 기안84가 참여했다.
비투비(BTOB) 임현식-육성재 / MBC 에브리원 ‘툰드라쇼’
비투비(BTOB) 임현식-육성재 / MBC 에브리원 ‘툰드라쇼’
 
임현식은 극 중 미술학원 조교인 정일훈의 제자로 출연하여 육성재와 SNS 메신저를 통해 정일훈을 디스했다. 임현식이 ‘잘난 척 쩐다’는 내용으로 디스의 포문을 열었고, 이에 육성재는 ‘삐쩍 마르고 입이 크다’는 내용으로 받아쳤다. 드라마 촬영때문에 직접 출연하지 못한 육성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직접 대사를 녹음하여 정일훈을 응원했고, 관계자들은 비투비(BTOB) 멤버들의 훈훈한 우정에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청순한 가족’은 다음 주 월요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촬영을 모두 마치고 비투비(BTOB)로 컴백한 정일훈은 ‘집으로 가는 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청순한 가족’의 마지막 회는 10월 19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