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인있어요’ 김현주-지진희-이규한-박한별, 예측불가 ‘사각 로맨스’ 돌입…‘설렘 충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가 본격적인 사각 로맨스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극 중 김현주가 지진희를 향해 본능적으로 이끌리는 마음 때문에 혼란스러워하며 사각 관계에 불을 지핀 것.
 
어제(18일) 방송된 ‘애인있어요’에서는 김현주(도해강 역)가 지진희(최진언 역)의 애틋한 입맞춤을 받아들여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그녀는 기억을 잃은 지난 4년 간 자신의 곁을 지킨 이규한(장백석 역)에 대한 의리 때문에 지진희의 마음을 거절해온 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 앞에 무력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며 몰입도를 고조시켰다.   
 
‘애인있어요’ 김현주-박한별-이규한-지진희 / SBS ‘애인있어요’ 방송 캡처
‘애인있어요’ 김현주-박한별-이규한-지진희 / SBS ‘애인있어요’ 방송 캡처

또한 김현주는 자신의 특이점들을 꾀고 있는 지진희에 혼란스러워할 뿐만 아니라 박한별과 갈등을 시작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그녀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질투, 슬픔, 설렘 등의 섬세한 감정들을 절제된 내면 연기로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해내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김현주가 두 남자 사이에서 어떠한 전개를 이어갈지, 그리고 박한별로부터 지진희를 사수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김현주 오늘 완전 설렜어요. 심장이 두근두근!”, “김현주 도해강 캐릭터 정말 잘 어울리는 듯! 안방 저격했네!”,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릴지! 김현주 때문에 한 주가 너무 길다”, “본방사수하길 잘했어! 포옹신도 키스신도 너무 예쁘다 힐링되네!”등 다앙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어제(18일) 방송에서는 해강(김현주 분)과 태석(공형진 분)이 마주하는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태석을 눈앞에 두고도 그가 사고 가해자라는 사실을 알지 못해 시청자들을 탄식케 했다.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배우 김현주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