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객 남녀3’ 정가은, ‘男心(남심)’ 흔드는 ‘반전 드레스’로 섹시 건강미 발산…‘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식객남녀 #반전드레스
 
맛집 프로그램 진행자로 발탁되며 '먹방 여신'을 예약한 정가은이 포스터를 통해 군살 없는 '완벽 몸매'를 뽐냈다.
 
SBSCNBC는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신개념 먹방 로드 버라이어티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이하 ‘식객남녀’) 시즌3의 진행을 맡은 정가은과 윤형빈의 포스터 사진을 공개했다. 정가은은 포스터 사진을 통해 건강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해 눈길을 끈다.
정가은 / SBSCNBC ‘식객 남녀’
정가은 / SBSCNBC ‘식객 남녀’
 
최 근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정가은과 윤형빈은 '프러포즈'라는 1회 방송 콘셉트에 맞춰 블랙 드레스와 블랙 수트를 맞춰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특히 정가은은 프러포즈를 받는 여성처럼 우아한 분위기의 드레스를 입고도 각선미와 뒤태를 유감 없이 발휘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정가은-윤형빈 / SBSCNBC ‘식객 남녀’
정가은-윤형빈 / SBSCNBC ‘식객 남녀’
 
소문난 미식가인 정가은은 맛집 찾아내기 실력과 먹방 노하우를 높이 인정받아 '식객남녀' 시즌3 MC로 발탁됐다. 정가은은 '식객남녀' 시즌3 진행자로 활약하며 잘 먹고도 살 안 찌는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가은-윤형빈 / SBSCNBC ‘식객 남녀’
정가은-윤형빈 / SBSCNBC ‘식객 남녀’
 
한편, 정가은과 윤형빈이 MC석을 책임지는 '식객남녀' 시즌3는 오는 17일(토) 오후 1시 SBSCNBC를 통해 첫 방송 될 예정이다. 1회에서는 프러포즈하기 좋은 베스트 맛집 여섯 곳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