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곳’ 박시환, 팬들 통 큰 밥차 선물로 지원사격…‘이러니 바나나 안바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연기자 데뷔를 앞둔 박시환의 팬들이 통 큰 밥차 선물로 드라마 ‘송곳’ 지원사격에 나섰다.
 
최근 발표한 신곡 ‘업스 앤 다운(Ups&Down)’으로 로맨틱 가을 남자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시환은 오는 24일 방영되는 JTBC 드라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 ‘동협’역으로 출연해 연기자로 첫 발을 내딛는다.
 
첫방송을 열흘 앞둔 지난 14일, 쌀쌀해진 날씨 속 밤낮없이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배우 및 스태프들을 위해 박시환의 팬들이 따뜻한 식사를 준비해 촬영장에 활기를 넣어 주었다.
 
‘푸릇푸릇 막내 동협이가 쏩니다! 동협이가 준비했어! 이러니 바나나 안바나나?' 라는 귀여운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과 함께 푸짐한 뷔페식으로 마련된 밥차는 점심, 저녁 모두 제공 되었으며 각각 100인분씩 제공되어 현장의 지친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박시환 / 토탈셋
박시환 / 토탈셋

박시환은 공식 SNS를 통해 스태프들과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습의 인증샷을 올리며 “정말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받았습니다. 모두 여러분들이 받아야할 인사라 생각하고, 그 분들을 대신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과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진심이 묻어나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시환의 연기자 데뷔가 기대되는 JTBC 특별기획 ‘송곳’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9시 40분에 첫방송 된다.
 
한편, 박시환은 지난 13일 신곡 ‘업스 앤 다운’을 발매해 풋풋하면서도 달콤한 보이스로 누리꾼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