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대체 무슨 일이야’ 블락비(Block B) 재효-고은미, 연상연하 ‘심쿵 커플’의 대반전 예고…‘기대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미야 기자) #웹드라마 #도대체무슨일이야 #블락비 #BlockB #재효 #고은미
 
웹드라마 ‘도대체 무슨 일이야’(연출 안성곤)의 설렘 연상연하 커플, 블락비(Block B) 재효와 고은미 사이에 극의 대반전이라 할 수 있는 사건이 벌어졌다.
 
극중 커피숍을 운영 중인 25살 꽃총각 일우역의 블락비(Block B) 재효, 마음씨 착한 40살 안나역의 고은미는 주변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을 피해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왔다.
 
고은미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고은미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일우는 프로포즈를 결심하고 안나를 기쁘게 해 주려고 이벤트를 준비하지만 안나가 돌보는 할머니(송영순 분)가 있는 요양원에서 갑작스런 연락이 오면서 일우의 계획은 어긋나고 만다.
 
고은미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고은미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또한 일우를 사랑하면서도 15살의 나이 차이에 내심 두려움과 걱정을 하고 있던 안나는 할머니에게서 받은 사랑을 이루어준다는 배꽃이 그려진 타로카드를 들고 ‘차라리 내가 일우보다 15살이 어렸으면...’ 이라고 내뱉은 말이 화근이 된 것.
 
이 장면은 원작 웹툰 ‘도대체 무슨일이야’ 오마주로 최근 연상녀 연하남 커플이 이슈가 되는 가운데 누나들의 속마음을 잘 드러내는 장면으로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다.
 
조은형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조은형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다음날 아침 거울 앞에선 안나는 일우보다 15살이 어린 10살 아이가 된 자신을 보고 놀란 안나는 딸 한나(아역 조은형)가 되고 만다.
 
블락비(Block B) 재효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블락비(Block B) 재효 / 웹드라마‘도대체 무슨 일이야’

사랑스런 꽃총각 일우는 한나를 자신의 집에서 돌보며 겉은 10살지만 속은 40살인 연인 안나와 기상천외한 동거를 시작했다.
 
과연 일우는 한나의 정체를 알게 될지 일우와 안나 커플의 첫 연기 호흡에 호평이 쏟아지는 가운데 궁금증을 더 할 예정이다.
 
한편, 공감 가는 스토리로 이목을 끌고 있는 웹드라마 ‘도대체 무슨 일이야’는 매주 목요일 다음TV와 카카오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