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어른’ 서경석, “군대 촬영 후 아내와 아이들의 대화 소리 듣고 집 앞에서 눈물”…‘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어쩌다어른 #서경석
 
개그맨 서경석이 군대를 3번 다녀온 뒤 집이 사무치게 그리웠던 경험을 털어놨다.
 
서경석은 오늘(15일) 저녁 8시 방송되는 O tvN ‘어쩌다 어른’에서 '집이 가장 그리웠던 순간'을 묻는 김상중의 질문에 "군대 촬영을 할 때 가장 그리웠다"며 "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데, 아내와 아이들이 대화하는 환청까지 들리더라. 집에 가까워지면서 실제로 그 소리가 들릴 때, 눈물이 나와 한참을 못 들어간 적이 있다"고 밝힌다.
서경석 / O tvN ‘어쩌다 어른’
서경석 / O tvN ‘어쩌다 어른’
 
재입대가 집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됐다는 말에 남희석이 "남자들, 마흔 다섯 살 쯤에 군대 한 번 더 갔다 와야겠어"라고 말하자, 서경석은 "정말 강력 추천한다. PD와 친한데, 연락해 드리겠다"고 나서 웃음을 선사한다.
남희석 / O tvN ‘어쩌다 어른’
남희석 / O tvN ‘어쩌다 어른’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은혜와 심리학자 김동철 박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어른들의 놀이'와 '집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쌍둥이 형제 육아로 나만의 시간이 없어졌다"는 박은혜는 "어릴 때 진짜 못 놀아본 게 가장 후회된다. 그 나이가 아니면 못했을 놀이가 있는데,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 예정. 박은혜는 육아에 우선순위를 두느라 본인을 꾸밀 수 없는 주부들에게 아이들을 꾸미는 것이 행복한 놀이가 될 때가 있다며 "애들은 귀찮아 하는데, 솔직히 엄마 만족이다. 미안한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박은혜 / O tvN ‘어쩌다 어른’
박은혜 / O tvN ‘어쩌다 어른’
 
'어른들의 놀이'로 서경석은 고스톱에 각종 룰을 더해 난이도를 높여가는 재미를, 김상중은 바이크를 타고 달릴 때의 아찔한 쾌감을 즐긴다고 밝혔고, 남희석은 돼지 모양 유리공예품, 여행지 냉장고 자석 수집에 얽힌 에피소드로 재미를 더한다.
 
매주 주제에 대한 시민들의 속마음을 들어보는 '한평의 방' 코너에서는 돈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놀기'를 잊은 채 살아가는 어른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O tvN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