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집으로 가는 길’ 컴백무대 ‘핵심’ 관전 포인트는?…‘매력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쇼챔피언 #비투비 #BTOB
 
그룹 비투비(BTOB)가 오늘 저녁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집으로 가는 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2일 신곡 ‘집으로 가는 길’을 포함한 미니 7집 음반으로 3개월여 공백을 깬 컴백에 나선 비투비(BTOB)가 오늘(14일) 저녁 7시 방송되는 MBC뮤직 ‘쇼 챔피언’으로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컴백과 동시에 가을 발라드 열풍의 선두주자로 등극한 비투비(BTOB)는 음원-음반 차트 정상을 모조리 휩쓴 ‘대세 아이돌’의 저력 속에 이번 컴백무대를 향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투비(BTOB)의 이번 컴백 관전포인트가 될 첫 번째는 바로 업그레이드 된 ‘가창력 승부’에 있다. 따스한 힐링넘버 ‘집으로 가는 길’은 앞서 ‘비투비(BTOB)표 발라드’의 시작을 알린 ‘괜찮아요’보다 한층 전문화 된 보컬 테크닉을 필요로 하는 곡. 일곱 멤버가 만드는 웅장한 화음과 진성-가성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창법, 후반부 몰아치는 파워풀한 고음까지 지금까지 비투비(BTOB)의 활동 곡 중 단연 ‘고 난이도’로 손꼽히는 곡이다. 때문에 이번 ‘집으로 가는 길’의 라이브 무대는 ‘실력파’ 비투비(BTOB)의 내공을 200%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비투비(BTOB) / 큐브 엔터테인먼트
비투비(BTOB) / 큐브 엔터테인먼트
 
두 번째는 막내 육성재의 빈자리를 메꿀 멤버들의 일당백 활약이다. 현재 육성재가 SBS 수목드라마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의 남자 주인공 박우재 역으로 바쁜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소화 중 인 만큼 아쉽게도 이번 신곡 활동 무대에서는 유동적 출연을 결정한 상황. 하지만 육성재를 포함한 비투비(BTOB) 멤버들이 이번 새 음반과 컴백활동에 있어 남다른 애정과 노력을 쏟아온 바 그 빈자리를 두 배로 채울 여섯 멤버들의 깜짝 활약 역시 기대를 모으는 부분이다.
 
세 번째는 ‘집으로 가는 길’과 180도 다른 반전을 맞이할 서브 곡 무대다. 비투비(BTOB)는 이번 컴백 무대에서 ‘집으로 가는 길’과 확실한 분위기 반전을 이룰 뉴잭스윙 장르 수록곡 ‘심장어택’의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 앞서 타이틀 곡 후보에 올랐을 만큼 ‘악동’ 비투비(BTOB)의 압도적 무대활약을 만나볼 수 있을 ‘심장어택’은 비투비(BTOB)표 스웨그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반전 무대로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처럼 컴백활동을 통해 듣는 음악의 힘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전방위적 매력을 두루 갖출 비투비(BTOB)는 이번 ‘집으로 가는 길’ 활동으로 정상을 향한 확실한 굳히기에 돌입할 예정. 무대 위에서 더욱 큰 진가를 드러낼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BTOB)의 이번 컴백 무대가 올 가을, 또 한번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그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투비(BTOB)는 오늘 저녁 7시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집으로 가는 길’의 화려한 컴백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