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케피’ 황정민-오만석-서범석-윤공주-최재웅, 유쾌발랄한 환상의 캐스팅…‘기대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오케피 #황정민 #오만석 #서범석 #윤공주 #최재웅
 
2015년 연말 유일한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무대에는 오케스트라를 총괄하고 있는 ‘지휘자’役에 쌍 천만 배우 ‘황정민’과 ‘레베카’, ‘킹키부츠’ 등 흥행 뮤지컬에는 그가 있다. 뮤지컬 흥행보증수표 ‘오만석’이 각각 캐스팅되었다. 오케스트라의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하프’연주자役은 최근 ‘아리랑’을 통해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한 ‘윤공주’와 ‘맨 오브 라만차’의 그녀 ‘알돈자’로 인정받은 ‘린아’가, 오케스트라의 기둥 같은 존재인 ‘오보에’연주자役에는 관록의 연기를 선보이는 믿고 보는 배우 ‘서범석’과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김태문’이, 지휘자의 아내이자 오케스트라의 2인자 ‘바이올린’연주자役에는 ‘위키드’의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 ‘박혜나’와 ‘리걸리 블론드’를 통해 사랑스러운 ‘오로라’로 호평을 받는 배우 ‘최우리’가, 카사노바 같은 매력남인 ‘트럼펫’연주자役은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신스틸러 ‘최재웅’과 여심을 사로잡는 마력의 소유자 ‘김재범’이 더블 캐스팅 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케피 캐스팅 릴리즈 / 샘컴퍼니
오케피 캐스팅 릴리즈 / 샘컴퍼니
 
오케스트라의 ‘멀티 플레이어’이자 엉뚱한 매력을 뿜어내는 ‘색소폰’연주자役에는 SNL, 드라마, 예능, 광고계까지 접수하며2015년 대세남에 전격 합류한 ‘정상훈’과 중저음의 풍부한 성량과 뛰어난 감성연기로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배우 ‘황만익’이, 복잡한 연주 때는 손만 올려놓고 립씽크로 연주하는 ‘피아노’연주자役에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배우 ‘송영창’과 ‘영웅’, ‘마리앙투아네트’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안정된 연기로 호평 받은 ‘문성혁’이, 오케스트라의 누구도 그의 이름을 알지 못하는 존재감 제로 ‘비올라’연주자役은 영화 ‘명량’,‘해적’의 명품 조연 ‘김원해’와 ‘맨 오브 라만차’에서 노련미로 무대를 채우는 배우 ‘김호’가, 작은 소리, 냄새에도 예민하지만 엉뚱한 반전 매력이 있는 ‘첼로’연주자役에는 독보적인 캐릭터와 재치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백주희’와 수많은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안정된 가창력으로 관객을 압도하는 뮤지컬 배우 ‘김현진’이 캐스팅 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프연주자를 열렬히 짝사랑하고 있는 ‘기타’연주자役에는 아크로바틱과 댄스로 무대를 뜨겁게 달구는 천상 배우 ‘육현욱’과 미성인 보이스와 대조적으로 섬세하고 진중한 연기력을 통해 관객들에게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이승원’이, 언젠가 드럼연주를 못할 것을 대비해 다단계 판매에까지 손을 뻗고 있는 ‘드럼’연주자役에는 공연 계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베테랑 연기자 ‘남문철’과 터프함과 섬세함을 고루 갖추며 관객을 압도하는 배우 ‘심재현’이, 공연 중에 음식을 먹으면 바로 잠들어 버리는 위험 인물 ‘바순’연주자役에는 ‘팬텀’,‘위키드’, ‘오페라의 유령’ 등 성악과 출신답게 깊은 울림과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주는 배우 ‘이상준’이 캐스팅 되었다.
 
여기에 오늘 하루만 대타로 오케스트라에 들어온 풋내기 ‘퍼커션’연주자役은 ‘쓰릴미’,‘형제는 용감했다’ 등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확실히 발휘하고 있는 ‘정욱진’과 알바천국 CF로 이름을 알린 예견된 뮤지컬스타 ‘박종찬’이 캐스팅 되어 캐릭터와 부합되는 싱크로율 100% 맞춤형 배우들을 만나게 된다. 특히 제작사 ㈜샘컴퍼니 프로듀서 김미혜는 “뮤지컬 ‘오케피’는 5년이라는 긴 시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초연이 성사되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도 크기에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특히 다양한 뮤지컬 작품 속에서 새로운 매력을 가진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깊은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일본 스타작가인 ‘미타니코우키’의 첫 번째 뮤지컬로써 그의 필력으로 탄생된 언어의 마술과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의 유쾌한 변주를 통해 대한민국은 ‘오! 케! 피!에 중독되기 충분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