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시업’ 엠블랙(MBLAQ) 미르, 멘붕에 빠진 채 ‘중도 포기’…‘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매시업 #미르 #엠블랙 #MBLAQ
 
‘매시업’에서 엠블랙(MBLAQ) 미르가 디제잉 중 음악을 끄고 무대를 내려와 화제다.
 
이 날 엠블랙(MBLAQ) 미르는 비트매칭 미션을 위해 실제 클럽 관객 앞에서 10분간 디제잉 실력을 선보이던 중, 멘붕에 빠진 채로 끝까지 해내지 못하고 무대를 떠났다.
 
한편, '매시업'에서 미르는 예전에 디제잉을 배우다가 포기하게 만들었던 트라우마를 공개한바 있다. 평소 디제잉에 관심이 많던 엠블랙(MBLAQ) 미르는 엠블랙(MBLAQ)  연습생 시절보다 더 많은 시간을 디제잉 연습에 쏟았지만, 공연 당일 눈앞이 깜깜해지며 결국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하고 무대를 내려왔다는 후문. 그 이후 엠블랙(MBLAQ) 미르는 자괴감에 빠져 1년간 DJ 장비를 건드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엠블랙(MBLAQ) 미르 / SBS MTV ‘매시업’
엠블랙(MBLAQ) 미르 / SBS MTV ‘매시업’
 
그러나 이번 미션도 역시 성공하지 못한 채 무대를 내려왔고, 이에 마스터 DJ인 ‘S2’는 “너무 엠블랙(MBLAQ) 미르를 믿은 게 실수다.”, "잘한 게 하나도 없다, 다 잘못했다"며 혹독한 평가를 내렸다.
 
소녀시대(SNSD) 효연, 에이오에이(AOA) 혜정, 서인영, 엠블랙(MBLAQ) 미르의 디제이 육성기 '매시업'은 오늘밤(12일) 11시 SBS MTV에서 4화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