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주원, 이상형 묻는 질문에 “저는 배가 되게 좋아요”…‘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힐링캠프 #주원
 
‘힐링캠프’ 주원이 독특한 이상형과 취미를 공개해 화제다. 그가 ‘배 나온 여자’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힌 뒤, 8시간 이상 걸으며 생각하는 것을 즐긴다고 말한 것.
 
오늘(12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공개 리얼토크쇼 ‘힐링캠프-500인’(연출 곽승영/ 이하 ‘힐링캠프’)에 시청률 불패 사나이 주원이 출연하는 가운데, 그의 특이한 취향이 공개돼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주원은 ‘바지만 입는 여자, 배 나온 여자, 등이 예쁜 여자, 착한 여자’가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밝혀 여성 시청자 MC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주원의 독특한 이상형에 ‘대변인 MC’ 서장훈은 “배가 얼마나 나와야 되는 거예요?”라고 질문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주원은 “저는 배가 되게 좋아요. 모르겠어요. 배가 너무 좋고~”라고 말하더니 “좋아하면 다 필요 없는 것 같아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푹 빠지면 잘 못 헤어나오는 스타일 입니까?”라는 MC 김제동의 물음에 “헤어나오지 못하는 게 아니라 헤어나오려고 안 해요”라는 낭만적인 대답으로 시청자 MC들의 마음을 간질였다.
주원 / SBS ‘힐링캠프’
주원 / SBS ‘힐링캠프’

또한 주원은 독특한 이상형만큼이나 특이한 취미를 공개했다. “굳이 취미가 있다면.. 걷는 거!”라고 말하며 8~9시간 걷는다고 밝힌 그는 마스크와 선글라스를 쓰고 SNS에 남긴 인증샷까지 공개 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주원은 최근 드라마 ‘용팔이’에서 호흡을 맞춘 김태희를 처음 봤을 당시 ‘괜히 태쁘태쁘 하는 게 아니구나’했다며 강렬했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이어 김태희는 영상편지를 통해 “여태까지 상대배우 중에서 가장 좋았던 파트너는 누구니?”라고 주원을 당황스럽게 하는 질문을 던졌다.
 
날카로운 김태희의 질문에 주저 없이 가장 호흡이 잘 맞는 배우로 김태희를 지목한 주원은 이어 등장한 과거 상대 여배우들인 최강희-김아중-문채원-유이-박보영의 사진이 전광판에 나타나자 깜짝 놀라 어쩔 줄 몰라 하며 얼굴을 가려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주원의 독특한 이상형과 독특한 취미에 대한 그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김태희에게 푹~ 빠진 ‘김태희 바라기’ 주원의 모습은 ‘힐링캠프’는 오늘(12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힐링캠프’는 김제동, 서장훈, 황광희를 비롯한 시청자 MC가 마이크를 공유하며 ‘메인 토커’로 초대된 게스트와 삶과 생각을 공유하는 ‘공개 리얼토크쇼’로 새 발걸음을 내디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