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비포커스] ‘특종-량첸살인기’ ‘진실이 과연 진실인가’에 대한 냉소적인 질문을 던지는 영화 ...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조정석의 최초 원 톱 영화 ... 재미-긴장감-성공적"

‘연애의 온도’ 노덕 감독의 차기작이자 조정석 원 톱 주연 영화 ‘특종-량첸살인기’가 그 베일을 벗었다.
 
‘특종-량첸살인기’는 연쇄살인사건에 관한 일생일대의 특종이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알게 된 기자 ‘허무혁’.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속, 그의 오보대로 실제 사건이 발생하며 일이 점점 커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숨막히는 보도전쟁 속 연쇄살인범의 정체를 단독 입수하며 대박 특종을 터트린 ‘무혁’. 전국을 뒤흔든 특종으로 보도국 전체가 환호하고 ‘무혁’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순간, 사상초유의 실수라는 것을 알게 되고, 상황이 급반전되며 예측하지 못한 방향으로 상황이 전개된다. 
 

‘특종-량첸살인기’ 주요 장면 / 롯데엔터테인먼트
‘특종-량첸살인기’ 주요 장면 / 롯데엔터테인먼트
거기에 특종이 실수라는 것을 깨닫고 패닉에 빠진 ‘무혁’과 달리 이 사실을 모른 채 후속 보도를 압박해오는 보도국 사람들과 ‘무혁’을 의심하며 사건을 파헤치려는 형사, 특종의 진실을 알고 있다는 한 남자의 등장이 이어지며 한층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특종을 터트린 기쁨과 오보임을 알게 된 순간의 좌절, 이 극과 극을 오가는 다양한 감정은 물론 궁지에 몰린 캐릭터의 초조한 모습을 공감 100%의 생생한 연기로 소화해낸 조정석.
 
그는 ‘관상’ ‘역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탄탄한 연기력, 친근한 매력과 최근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무심하면서도 다정다감한 셰프 캐릭터로 브라운관까지 사로잡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숙, 이하나, 김의성, 배성우, 김대명, 태인호 등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충무로 대세 실력파 배우들이 가세해 다채로운 캐릭터와 완벽한 호흡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종-량첸살인기’ 주요 장면 / 롯데엔터테인먼트
‘특종-량첸살인기’ 주요 장면 / 롯데엔터테인먼트
또한, ‘연애의 온도’로 연출력을 인정 받은 노덕 감독과 ‘관상’ 한재림 감독이 제작을 맡고 특종 경쟁을 펼치는 언론과 살인사건이라는 흥미로운 소재까지, 올 가을 재미있는 한국 영화 한 편이 탄생, 10월 22일 관객을 찾아 간다.
 
 
‘특종-량첸살인기’ 메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특종-량첸살인기’ 메인 포스터 / 롯데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