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십센치-베이식-기리보이-씨잼-천재노창, 무스너클 FW 런칭 파티 참석…‘대세를 따라가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십센치 #베이식 #기리보이 #씨잼 #천재노창 #무스너클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의 2015 F/W 런칭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8일, 무스너클은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2015 F/W 시즌을 알리는 런칭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런칭 파티에는 F/W 시즌 신제품과 최근 첫 선보인 ‘K-EDITION’ 소개 및 아티스트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져 참석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무스너클은 이번 런칭 파티를 통해 대중들에게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했다. 이날 파티에는 씨제스 모델과 패션계 관계자 및 패션피플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십센치-베이식-기리보이-씨잼-천재노창 / 무스너클
십센치-베이식-기리보이-씨잼-천재노창 / 무스너클
 
또 가수 10cm와 래퍼 베이식, 기리보이, 씨잼, 천재노창의 축하 공연으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웨이크보드 국가대표팀의 퍼포먼스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분위기를 북돋았다.
 
무스너클 관계자는 "이번 런칭 파티는 무스너클이 추구하는 컨셉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디딤돌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FW 런칭 파티 현장 / 무스너클
FW 런칭 파티 현장 / 무스너클
 
한편, 무스너클은 캐나디언의 헤리티지, 개성, 그리고 캐나다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스하키의 스포츠 정신을 담아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로 최근 오직 한국 소비자를 위한 'K-EDITION'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현대백화점(본점, 무역점, 판교점, 대구점)을 비롯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갤러리아(WEST, 타임월드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