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 물 속 유인하기 위해 ‘발 연기’ 폭발… ‘웃음 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마크 #기욤 #장위안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로빈 데이아나, 마크 테토, 기욤 패트리,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샘 오취리는 ‘물의 마을’이라 불리는 ‘퐁텐 드 보클뤼즈(Fontaine-de-Vaucluse)’를 방문했다.
 
‘보클뤼즈의 샘’이라는 뜻을 가진 ‘퐁텐 드 보클뤼즈’는 수많은 바위와 맑은 물이 어우러진 프랑스의 아름다운 마을 중 한 곳으로, 특히 깊이를 알 수 없는 ‘신비의 샘(Le Secret de la Fontaine)’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퐁텐 드 보클뤼즈’에 도착한 마크, 장위안, 샘은 맑고 깨끗한 물을 보며 탄성을 내질렀다. 마크는 신이 난 표정으로 물속에 발을 담그고선 “못 견딜 정도로 차갑지 않다”라고 말하며 동생들을 물속으로 유인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 테토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크 테토 / JTBC
 
하지만 동생들은 꼼짝하지 않았고, 이를 보던 마크의 표정은 점점 굳어갔다. 퐁텐 드 보클뤼즈의 물은 한여름에도 얼음장같이 차가웠던 것.
 
이에 장위안과 샘은 마크를 놀리기 위해 완벽한 호흠를 발휘하며 시간을 끌기 시작했다. 끝까지 ‘발 연기’를 펼치며 동생들은 유인하던 마크는 오랜 시간 동안 차가운 물속에서 희생양으로 전락했다. 동생들은 마크에게 “발이 마비된 것 아니냐”, “나이가 많아 감각이 없어진 것 같다”는 등 짓궂은 장난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얼음장같이 차가운 물속에서 사투를 벌인 마크의 운명은 10월 10일(토)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