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투비(BTOB), 신곡 ‘집으로 가는 길’ 뮤비 스틸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투비 #BTOB
 
그룹 비투비(BTOB)가 신곡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로 또 한번 연기도전에 나선다.
 
비투비(BTOB)는 오는 12일 0시 공개되는 미니 7집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를 드라마타이즈드 형태로 제작, 음악과 동시에 두 배의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괜찮아요' 이후 과감히 또 한번의 뮤직 드라마 제작을 선택한 비투비(BTOB)는 MBC에브리원 웹툰드라마 '툰드라쇼'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일훈을 필두로 멤버 전원 연기에 도전, 확 달라진 캐릭터 변신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비투비(BTOB)의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는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라는 수식어처럼 이 시대 청춘들의 아픈 단면을 그리는 ‘청춘 학원물’을 컨셉트로 제작을 마친 상황. 사춘기 10대들의 우정과 가족애에 포커스를 맞췄으며 그 속에서 희망을 노래할 비투비(BTOB)의 모습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비투비(BTOB)는 멤버 다수가 드라마, 예능 등 개별 스케줄로 바쁜 상황임에도 이틀 간의 촬영에 몰두, 일곱 명 전원이 크고 작은 배역을 맡아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힘을 쏟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투비(BTOB) / 큐브엔터
비투비(BTOB) / 큐브엔터
 
한편 비투비(BTOB)는 이에 앞서 10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집으로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총 4장의 스틸컷에는 흐트러진 교복을 입은 채 운동장에 앉아 있는 정일훈 임현식 이창섭과 공부에 몰두중인 이민혁이 서로 다른 고등학생의 모습을 그려 눈길을 끈다. 여기에 긴장감 속에 이창섭과 마주한 육성재, 불량한 포스의 서은광 프니엘까지 확 달라진 캐릭터 변신을 맞이한 비투비(BTOB)의 깨알 같은 뮤비 스포일러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직 캐릭터 및 자세한 스토리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만큼 보고 듣는 재미를 모두 선사할 비투비(BTOB)의 이번 컴백 뮤직비디오에 팬들의 높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12일 공개될 비투비(BTOB)의 컴백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포근한 제목처럼 실패와 좌절을 뒤로 한 채 꿈을 향해 걷는 이들을 위해 노래할 비투비(BTOB)의 희망 가득한 힐링송. '괜찮아요'에 이어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가 될 이 곡은 비투비(BTOB)의 완성도 높은 보컬과 랩 라인의 조화는 물론 가을을 맞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을 포함한 비투비(BTOB) 미니 7집음반 ‘I Mean’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