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사의 신-객주2015’ 장혁-박은혜, 청송 군수 및 군회 의원들과 ‘기념샷’…‘찰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장사의신 #객주2015 #장혁 #박은혜
 
촬영에 한창중인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박은혜 등이 한동수 청송 군수와 청송군의회 의원들의 응원 방문을 받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 된 KBS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는 밑바닥 보부상부터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 객주를 거쳐 마침내 거상으로 성공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첫 방송 이후 걸출한 ‘명품 배우’들의 호연, 정성희, 이한호 작가의 짜임새 있는 구성력, 김종선PD의 입체감 있는 연출이 제대로 어우러진다는 호평 속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장혁-박은혜 / KBS ‘장사의 신-객주2015’
장혁-박은혜 / KBS ‘장사의 신-객주2015’
 
무엇보다 7일(오늘) 경상북도 청송군 송소고택에서 진행된 ‘장사의 신-객주 2015’ 촬영장에 한동수 청송 군수를 비롯한 청송군의회 의원들이 깜짝 방문,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파이팅 응원을 전했던 것. 한동수 청송 군수와 청송군의회 이광호 의장, 신효광 부의장, 이성우 의원, 강경탁 의원, 현시학 의원, 권태준 의원, 정미진 의원 은 장혁-박은혜-김규철-정태우 등 ‘장사의 신-객주 2015’ 배우 및 제작진들과 인사를 나누고 촬영장을 둘러본 후 함께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한동수 청송 군수와 청송군의회 의원들은 청송 출신 김주영 작가의 대하소설 객주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에 대한 무한한 관심을 표했던 터. 이와 관련 한동수 청송 군수는 청송과 각별한 관계를 맺고 있는 ‘장사의 신-객주 2015’에 앞으로 적극적인 지원과 전폭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뿐만 아니라 한동수 청송 군수와 청송군의회 의원들은 ‘장사의 신-객주 2015’ 촬영을 위해 밤낮없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장사의 신-객주 2015’ 배우들과 김종선PD, 제작진들의 열정과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냈다. 한동수 청송 군수는 “ ‘장사의 신-객주 2015’가 원작 소설의 진정성을 잘 살려 명품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협조하고 끝까지 응원하겠다”며 용기를 북돋은 후 배우들과 함께 훈훈한 분위기에서 기념 촬영을 진행, 마무리했다.
 
제작사 측은 “‘장사의 신-객주 2015’와 청송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원작 소설 객주 김주영 작가의 고향이기도 하고 청송문학관도 자리하고 있다”라며 “원작 소설 객주의 영혼이 살아 숨쉬고 있는 청송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신-객주 2015’ 4회 분에서는 장혁이 단 15분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안방극장을 단번에 압도했다. 앞으로 장혁이 어떤 맹활약을 펼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장사의 神-객주 2015’ 5회 분은 7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