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비투비(BTOB) 육성재, 시청자의 궁금증 ‘직접’ 풀어준다…‘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마을 #아치아라의비밀 #육성재 #비투비 #BTOB

비투비(BTOB) 육성재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첫 방송을 시청자들과 함께한다. 
 
오늘(7일) 밤,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이 SBS 공식 페이스북 ‘SBS NOW'를 통해 남자주인공 비투비(BTOB) 육성재의 영상을 게시했다. “오늘 밤 10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첫 방송. 저 비투비(BTOB) 육성재와 함께, 같이 보실래요?”라는 그의 멘트에서 알 수 있듯이, 첫 회가 방영되는 동안 비투비(BTOB) 육성재와 함께 실시간으로 드라마를 보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

비투비(BTOB) 육성재 / SBS 공식 페이스북 'SBS NOW' 캡쳐
비투비(BTOB) 육성재 / SBS 공식 페이스북

비투비(BTOB) 육성재와 드라마 함께 보기 이벤트는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을 일찌감치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고 전해진다. 그간 여러 티저와 포스터를 보며 드라마에 대해 궁금했던 점은 물론, 방송을 보면서 생긴 호기심도 충족시켜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1회가 방송되는 오늘(7일) 밤 9시 50분부터 11시 20분까지 SBS 공식 페이스북 ‘SBS NOW'를 통해 진행되며,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함께 보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방송을 보면서 이벤트 게시글에 시청자가 댓글을 남기면 비투비(BTOB) 육성재가 SBS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 해당 댓글에 실시간으로 답을 남겨 준다.
 

제작진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드라마 이곳저곳에 숨겨진 복선들이 많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방송 시작 전부터 여러 등장인물들을 의심의 눈초리로 보고 계신다. 때문에 1회만 보더라도 시청자분들이 여러 궁금증을 가지게 될 것.”이라며 “함께 보기 이벤트를 통해 세세한 힌트까진 아니지만, 드라마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겠다. 오늘 밤 비투비(BTOB) 육성재와 첫 방송 함께 보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평화롭고 조용한 아치아라에 오랫동안 암매장되어있던 시체를 발견되며 마을의 숨겨진 비밀을 하나씩 추적해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오늘(7일) 밤 10시, 드디어 그 첫 포문이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