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소녀시대 태연은 나의 롤모델”…‘그럴만도’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10.07 15: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멜로디데이 #Melodyday #차희 #소녀시대 #태연
 
멜로디데이(Melodyday)의 차희가 자신의 롤모델을 소녀시대 태연이라고 밝혔다.
 
7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유민, 예인, 여은) 싱글 3집 앨범 ‘스피드 업(SPEED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쇼케이스는 MC 딩동을 사회를 맡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멜로데데이는 그동안 많은 OST에 참여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입증해왔다. 특히 멤버 여은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고추아가씨로 출연해 제 9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하며 자신의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데뷔 전부터 굵직한 행보를 보여줬던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멜로디데이는 이번 새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을 통해 한층 강렬해진 미니멀 시크룩을 보여주며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변신을 시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타이틀 곡인 ‘SPEED UP’은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으로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명쾌한 곡이다.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 로엔-뷰가 엔터테인먼트
멜로디데이(Melodyday) 차희 / 로엔-뷰가 엔터테인먼트

 
이날 멜로디데이의 차희는 롤모델은 있냐는 질문에 “오늘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신 태연 선배님”이라고 당차게 답하며 “어릴 때부터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팬이었다”라고 말했다.
 
차희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메인 보컬 태연 선배님이 컴백하셔서 팬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목소리를 너무 닮고 싶다. 무대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모습들을 닮고 싶어서 모니터도 많이 하고 노래도 연습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멜로디데이만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는 “일단 각선미와 키가 다 평균 165 이상이다”라며 “각선미가 예쁜 선배님들도 많지만 저희 각선미도 아름답지 않나, 생각이 든다. 저희끼리 하는 아카펠라도 있다. 아카펠라가 저희의 무기인 것 같기도 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멜로디데이 멤버들은 직접 아카펠라를 보여줘 훌륭한 실력으로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3집 싱글 앨범 ‘스피드 업(SPEED UP)’은 타이틀 곡 ‘SPEED UP’을 비롯한 ‘Hallo’, ‘Want U Bag’까지 세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