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든싱어4’ SG워너비 김진호, 울음 바다 된 녹화 현장…‘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SG워너비 #히든싱어4 #김진호
 
SG워너비의 보컬 김진호가 출연하는 ‘히든싱어4’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0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4' 2회에는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출연한다. 김진호는 ‘히든싱어4’ 첫 회를 화려하게 장식한 보아에 이어 두 번째 원조 가수로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SG 워너비 김진호 / JTBC ‘히든싱어’
SG 워너비 김진호 / JTBC ‘히든싱어’
 
예고편에서 김진호는 "완곡을 제대로 하시는 분들을 본 적이 없다"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SG워너비의 멤버인 김용준과 이석훈은 "너무 빨리 맞힐까 걱정된다"며 자신만만하게 출격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내 김진호는 실력 있는 모창능력자들의 등장에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였다. 김진호는 연이어 통 안에서 껄껄껄 웃으며 “탈탈 털렸다. 웃음이 사라지고 있다”고 털어놓았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던 이석훈마저 "근육의 질까지 똑같다"며 혀를 내둘러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히든싱어’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마음으로 모창해주는 지원자와 뜻 깊은 시간을 가지고 싶다"고 전했던 김진호가 노래를 부르며 벅차하는 모습에 이어 울음바다가 된 녹화현장까지 공개되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첫 회부터 온라인 화제성 2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히든싱어4’ SG워너비 김진호 편은 10월 10일(토)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