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타니 료헤이, 한 손 가득 밀크티 들고 ‘흡입’…‘귀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오타니료헤이 #大谷亮平
 
배우 오타니 료헤이(大谷亮平)의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일 K STAR ‘더프렌즈’ 촬영을 위해 그룹 지오디(god)의 멤버 박준형-데니안과 태국 치앙마이로 여행을 떠난 오타니 료헤이가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오타니료헤이 / 가족액터스
오타니료헤이 / 가족액터스
 
공개된 사진 속 오타니 료헤이는 태국 치앙마이 번화가 중심에서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깨까지 걷어 올린 티셔츠 밑으로 보이는 튼실한 팔 근육이 여성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고 있다.
 
평소 다수의 작품에서 강한 인상의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을 주로 맡아왔던 오타니 료헤이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편안한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전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국에서 미모가 빛을 발하네', '료헤이 오빠 팔 근육에 파묻혀 보고 싶다', '어떻게 봐도 잘생겼네', '방송이 너무 기대되는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 STAR ‘더프렌즈’는 우리가 몰랐던 의외의 절친 스타들이 보여주는 리얼한 여행 스토리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타니 료헤이가 출연하는 태국 치앙마이 편은 11월 편성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