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 작은 얼굴에 놀라운 몸매 비율…‘비율 깡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OMG
 
8인조 여성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멤버 유아가 믿기 힘든 빼어난 비율의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미니 2집 'CLOSER(클로저)'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키 160cm 비율 깡패 여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되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유아의 사진들과 함께 “오마이걸의 유아.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160cm인데... 나도 160cm인데 왜 이 비율이 아니지?”라는 글이 적혀 있다. 또한 “오마이걸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인데 잘 보면 무릎위치는 똑같은데 무릎위에서 허리까지 길이가 남다름. 치마 끝이 제일 높이 올라가 있다”며 유아의 남다른 몸매 비율에 대해 상세히 적혀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 WM 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OH MY GIRL) / WM 엔터테인먼트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아는 크지 않은 키에도 불구하고 인형같이 작은 얼굴에 놀라운 몸매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신비하고도 몽환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신곡 'CLOSER' 티저 이미지도 함께 게시되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유아의 키는 알려진대로 160cm이 맞다. 아름다운 몸매만큼이나 뛰어난 재능을 가졌다. 이번 신곡 'CLOSER‘ 도입부에 등장하는 유아의 신비하고도 깨끗한 보컬에 집중을 해서 들으면 더욱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2집 'CLOSER‘는 8일 자정 음원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